[BlackCat 스파이더코리아 방문기]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코어를 강화하라!

나의 자전거이야기 2016. 11. 25. 01:25


https://www.facebook.com/spyderactivesportskorea/?hc_ref=PAGES_TIMELINE

스파이더코리아에서 이번에 프로모션이벤트행사에 당첨이 되어 참석하게 되었다.
나름 경쟁률이 있는거라 이벤트가 뜨자마자 신청을 했는데 운좋게 당첨이 되어 참가하게 된거라 무척이나 기대가 컸다.

벨런스핏에는 이정화강사님이
우먼스핏에는 조정영강사님이 
코어핏베이직에는 장유진강사님이 교육을 진행하는데..
그동안의 운동경험을 바탕으로 볼때 코어가 가장딸리므로 코어핏베이직에 신청을 넣었다.
교육을 받고나서 이왕이면 3가지 다 신청을 할껄 하는 생각에....눈물이...ㅠ_ㅠ (다 마감이되서 신청이 더이상 안됨)


매장 자체는 너무나 깔끔하고 모던블랙이라고해야하나...블랙톤이 세련된 맛을 자아냈다.

직원분들이 매장주변을 청소하시고 그후에 운동할수있는 공간이 형성되니 여기가 옷을 파는 매장인지

운동하는 곳인지 구분이 안갈 지경이었다..

( 나중에 들은 이야기로는 스파이더 사이클팀이 이곳에서 정기적으로 훈련을 한다고 한다...구경하고싶다..ㅠ_ㅠ )





장유진 강사님의 코어핏프로그램을 경청하고 몸으로 익히다보니 온몸 근육이 불끈불끈..펌핑이 되서 기분만땅!!!

강사님한테 더 훈련받고싶단 생각에 직원분께 일하시는곳을 물어보았더니..

현재는 잠시 쉬고계신다고...

결혼하시고 아이를 낳으신지 얼마안된 신혼!!!!! 저 몸매에?? 와....존경스럽기만하다!!!




오늘 좋은 경험을 하고 좋은 프로그램을 몸에 익히고가니 기대한것만큼 효과는 확실했던것같다.

스파이더코리아의 프로모션 이벤트!! 

완전 킹왕짱인듯!!

다시 기회가 된다면 또 배우고싶단 생각이 들어서 아쉽기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