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모가간다] 석관동 "철수네자전거"

나의 자전거이야기 2016. 11. 15. 01:41



로라방 오픈기념으로  이형모선수가 친히 방문을 하셨다.

[2016년 땡모가간다] 라는 프로그램을 현재 진행하고있는 이형모선수를 철수네자전거에서 다시금 만나게되다니, 너무나 뜻깊은 하루였던것같다. (https://www.facebook.com/hyeongmo.lee.1/media_set?set=a.782197395219447.1073741855.100002875827987&type=3)
이형모선수의 이야기를 듣고있으면 자전거를 타기위해 들려야하는 필수코스 "편의점"을 땡모선수는 그다지 좋아하지않는다는점. 
이유는 간단했다. 
자전거를 타기위해 먹어줘야하는 모든 과정들과 불편한것들의 이야기들을 듣다보니 편의점을 싫어하는 이유를 자연스럽게 알수있었다.

나조차도 라이딩시에 편의점에서는 무조건 서야한다라는 생각이...(참새가 방앗간을 그냥지나칠수없듯이!!!)
다음부터는 이형모선수의 말처럼 뒤에 잔뜩!!! 들고 편의점은 무시할수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이형모선수의 주된 이야기는 누구나 다 타는 자전거이지만 자전거를 즐기기위해선 본인의 몸을 더 잘알아야한다라는 것이었다.

로드자전거에 대한 이해도는 스포츠카와 같은 불편하고 타기힘든 자전거라고 이야기를 했다.

물론 이해도를 높히기 위한 이야기라 귀에 속속!! 잘 들어왔다.


이형모선수의 이야기는 꽤나 몰입도가 높다.

사진만찍고 동영상으로 남기지못한게 참 아쉬웠다.



  
조곤조곤 평로라를 어떠한 방식으로 타야하는가와 평로라를 타기전 자전거와 어떤방식으로 맞춰야하는지
가장 기본적인것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셨다.
그 후엔 이름하여 땡모스페셜~~!!! 코.어.운.동!!
8분이 넘게 실시한 코어운동에서 이형모선수옆자리를 과감히 꾀어차고 열심히 따라하다보니
어느덧 땀방울이 송글송글!!!
(코어운동하느라 운동사진은 없다. 누가좀 주세요~~!!)

이형모선수말씀으론 올해 처음시작한 땡모가간다 프로그램이라는데~
철수네자전거 1등!!으로 시작을 하게된셈!!!
로라방에 많이들 놀러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