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자전거] 로라방 2일차

나의 자전거이야기 2016. 11. 17. 00:46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운동의 시간.

어제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음에도 시간대가 맞지않음에 애석할따름이다.

내가 오기전에 가신분도있고, 내가 귀가하려할때 오신분도 있다. 사진이 없으므로 패쓰!

철수대표님은 오늘도 여지없이 구슬땀을 흘리시며 열심히 로라를 타신다~!!

그러면서 해맑은 표정으로 우리 이러다가 살빠지는거아냐~~? 를 외쳐주신다!!

한달뒤면 로라위에서 라면도 먹을수있을꺼야아~~!! 라는 말에 화이팅!! ㅋㅋㅋ




그러는동안 찰스박 박상건님은 여러가지 모션을 연습하시는중!!

이형모선수덕에 급 평로라 붐이 불어버린 철수네자전거 트레이닝장의 열기는 뜨겁기만하다!!

평로라보다 고정로라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다들 평로라에만 오르려하니...사람이 몰리면 어떠할지 ~ ㅋㅋㅋ

이게 다 땡모 이형모선수때문이란걸 본인은 아실려나~

(땡모님 오셔서 코치좀 해주세요!!!책임져요~!!!!)



찰스박 박상건님의 댄싱영상 20초!!

부럽기만하다~! 언젠간 해봐야지!! 꼭!!!



로라방 2일차에 참여해주신 기형아저씨!!

운동욕심이 엄청나신분이라 단번에 평로라에 오르셨다.

한번타면 내릴줄 모르는 철인이시라 자꾸 쉬라고 말씀드려야할정도였다.

요즘 일이 바쁘신 관계로 자주 못오신단 말씀에 아쉬웠지만 또 뵐날을 기대한다..




그 외에도 내가 귀가할때쯤 방문해주신분이 계셨지만,

고정로라를 선호하셔서 에이~~했다가 타는거보고 깜놀!!!  잘못조립된 엘리트쿠보로라(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853245089)를 그냥 갈아버림..

 TDK나가시는 유명한팀의 맴버라는걸 알고나선 이해...

역시 나같은 초보는 아직까지도 멀고도 험한 자전거세계인듯하다...


마지막으로 민규아범님의 부재로 약간 재미가 떨어지긴했지만!!!

어제 너무 무리하셔서 쉬셔야하므로 봐주기로!! ㅋㅋ

민규아범님 얼른 쾌차하세용!!